코카콜라, 계묘년 맞아 한정판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03 14:01:41
수정 2023-01-03 14:01:4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으로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하얀색의 토끼를 더했다.
패키지에 표현된 일러스트는 2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토끼가 함께 힘차게 깡총깡총 뛰고, 사랑스런 뽀뽀를 나누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과 따뜻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ml, 350/355ml 캔 제품과 300ml, 500ml,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난 1일 선보이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마다 따뜻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올해는 풍요로움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또 한 번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한정판 패키지는 물론 새해 토끼 이모티콘 출시와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2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3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4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5"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6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7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 8포항시, 경북 혁신·적극행정 경진대회 3관왕…도내 선도도시 위상 입증
- 9경희바이오제약, 경희원방사향단 베트남 몽골수출기념 할인행사
- 10영천시,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챌린지 사업’ 성과 K-Geo Festa에서 홍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