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계묘년 맞아 한정판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1-03 14:01:41
수정 2023-01-03 14:01:41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코카콜라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으로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하얀색의 토끼를 더했다.
패키지에 표현된 일러스트는 2종으로 구성됐다. 가족 토끼가 함께 힘차게 깡총깡총 뛰고, 사랑스런 뽀뽀를 나누는 모습을 표현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과 따뜻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아낸 ‘코카콜라 토끼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50ml, 350/355ml 캔 제품과 300ml, 500ml, 1.5L, 1.8L, 2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와 협업한 ‘코카콜라 X 그냥그런토끼’ 새해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난 1일 선보이기도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마다 따뜻하고 짜릿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가 올해는 풍요로움과 지혜의 상징인 토끼의 해를 맞아 또 한 번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한정판 패키지는 물론 새해 토끼 이모티콘 출시와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에코플랜트, 첨단 소재 자회사 편입... 반도체·AI 성장 전략 '가속'
- 2원주시, 호국보훈공원 조성 최종보고회 개최
- 3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 4우리금융, 차기 회장 후보 4명 압축…임종룡·정진완·외부인 2명
- 5KB국민은행, 교통은행과 중국 국가 결제망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6소나버스, 한양대기술지주회사로부터 투자 유치
- 7KB證, 2025년 4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8KB국민은행·교통은행, 中 결제망 연계 업무협약 체결
- 9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10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