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브랜드 ‘티스팟’, 론칭 일주일만에 온라인물량 매진
문화·생활
입력 2023-01-05 15:59:16
수정 2023-01-05 15:59:16
정의준 기자
0개
빅뱅의 멤버 ‘탑(본명 최승현)’이 지난해 말 출시한 와인브랜드 ‘티스팟(T’SPOT)’이 론칭 약 일주일만에 전세계 온라인 판매물량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 와인선별과정과 와인 레이블을 위한 아트워크 큐레이션 및 브랜딩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해 만들어지는 와인브랜드로 브랜드 글로벌판매팀은 장기간 물량이 단기간에 품절되어 감사한 마음과 함께 당혹스러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해외판매는 적어도 6개월 후에나 가능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승현은 “글로벌 온라인판매가 조기 완판됨에 따라 일정기간 한국에서만 구매가능한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해외 팬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수입사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주문이 폭주해 대부분의 준비수량이 이미 완납된 상황으로 일부 샵들에서는 이미 품절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LS에코에너지, 3분기 영업이익 125억원…전년동기 대비 13.5%↑
- 2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서 한정판 모델 전시
- 3쌍용건설, 아프리카 적도기니 '바타 국제공항' 준공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시행…"반도체 사업 신설"
- 5MBK·영풍 "고려아연, 명분·실리 챙겨"…고려아연은 '시세조정 의혹' 조사 요구
- 6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7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8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9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10“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