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비인터내셔널, 신명보육원에 '캐치! 티니핑 마스크' 후원
문화·생활
입력 2023-01-05 16:09:58
수정 2023-01-05 16:09:58
정의준 기자
0개

㈜에프비인터내셔널은 지난해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신명보육원에 '캐치! 티니핑 마스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캐치! 티니핑 시즌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스크 론칭과 캐치! 티니핑 시즌2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캐치! 티니핑 마스크'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와 ㈜에프비인터내셔널의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감염병 예방은 물론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패션 마스크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캐치! 티니핑 시즌3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마스크는 지난해 10월 론칭 후 매월 약 500만장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한 영유아들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효율 필터를 적용했으며, 숨쉬기 편한 3중 구조로 제작됐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기부가 마스크가 가장 필요한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따듯한 연말 연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마스크가 필요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곳에 주기적으로 마스크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프비인터내셔널은 전국의 보육원과 사회복지센터 5곳에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캐치! 티니핑 마스크’를 기부한 바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강 세균 ‘푸조박테리아’, 대장암 예후 악화시킨다
- 거스러미 뜯는 버릇 있다면 ‘조갑주위염’ 주의하세요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