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환급금 조기 지급 완료
문화·생활
입력 2023-01-27 14:37:46
수정 2023-01-27 14:37:46
정의준 기자
0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2년 공인중개사 등 시험 합격자 가운데 환급 대상자들에게 환급금을 전액 지급, 조기 지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원활한 환급을 위해 당초 2월까지 4회에 걸쳐 환급금을 지급할 계획이었지만 이를 1개월 가량 앞당겨 환급금 전액을 조기 지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자의 경우 에듀윌 출신이 급증, 역대 최대 규모인 약 54억 원을 환급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해는 에듀윌을 통한 합격자가 창립 이래 가장 많이 배출된 한 해로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결과에 기쁜 마음을 갖고 있다”며 ”모든 직원들이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해 당초 공지해드린 일정보다 더 빠르게 환급금을 지급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대 규모로 관측되는 이번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에듀윌의 커리큘럼과 교수진, 교재 등 합격 시스템을 믿고 최선을 다한 모든 합격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2016년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현재까지 7년간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광양항만공사·한화건설 불법매립 의혹 해소…여수시의회 “사실무근 결론”
- 2전남도, 1천611억 원 투입…2026여수세계섬박람회 총력 지원
- 3남원시, 추석 맞아 사회복지시설·군부대 위문 활동 펼쳐
- 4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동학농민혁명' 남원에 온다
- 5남원보호관찰소, 추석맞아 성금 전달로 따뜻한 나눔 실천
- 6남원시, K-드론 글로벌 대축제와 연계한 국제드론제전 준비 박차
- 7한국폴리텍대학 전남캠퍼스 '모터페스티벌 CAR MEET' 행사 개최
- 8노벨문학상 한강 작가 출생지, 북카페 '공상' 재탄생
- 9헐값 논란…구리 개발 재점검
- 10최현석 신임 강원경찰청장 취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