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에이드, 가맹점 대상 고객 서비스 우수 매장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3-01-30 09:22:34
수정 2023-01-30 09:22:34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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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크린에이드(대표 최웅수)’가 2022년 고객 서비스 우수 매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린에이드는 지난해 12월부터 선정 위원회를 조직하고 매장 운영 준수, 고객 만족도 관리, 본사 및 지사와의 유기적인 소통 등 세부 기준을 수립해 평가를 진행해왔다. 평가결과 최우수 매장상 지축점, 최우수 유통점상 이마트 묵동점, 최우수 가맹점상 월산부영점, 크린에이드상 제주 표선점이 각각 선정됐으며, 우수 가맹점에는 부상으로 운영 지원금이 전달됐다.
최우수 매장상을 받은 지축점 점주는 “지축점의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뛰어 준 본사 담당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다”며 “앞으로도 자부심을 느끼고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크린에이드 가맹본부는 “최근 경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점주님들의 고충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으로 지친 가맹점주님들께 활력을 불어넣어 드리고자 우수 매장을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크린에이드는 가맹점들의 편익 보장과 수익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린에이드는 퇴직을 앞두거나 경력이 단절된 주부 등을 대상으로 신규 점주를 모집하고 있다.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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