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다른 테마딜”…카카오, ‘요일별 테마딜’ 오픈 프로모션 진행
내달 4일까지 6일간 오픈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쇼핑하기)가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요일별 테마딜’을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요일별 테마딜은 매주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매일 다른 테마의 상품들을 24시간 동안 특가로 선보이는 상시기획전이다.
하나 구매 시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Day’, 만원 이하의 상품을 모은 ‘만원장터 Day’, 신선한 국내산 식품을 판매하는 ‘산지직송 Day’, 고객들이 많이 찜한 인기 상품을 모은 ‘앵콜특가 Day’, 합리적 가격대의 상품에 추가 할인을 더한 ‘한정수량 Day’, 주말 여행객과 주말 쇼핑족을 위한 ‘여행·쿠폰 Day’를 매주 월요일부터 주말까지 차례로 연다.
요일별 테마딜 이용 고객들을 위해 오늘부터 내달 4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매일 선착순 6,000명에게 10%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지급한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고 출석 체크 시 50, 100, 500, 1,000, 5,000 포인트 당첨 기회도 제공한다. 6일 모두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1,000 포인트를 선물한다.
쇼핑하기 관계자는 “쇼핑하기 고객들이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매일 달라지는 ‘요일별 테마딜’을 마련했다”라며,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일별 테마딜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