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인글로벌컴퍼니, 성남아트센터에서 전속작가 이정연 개인전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2-01 09:59:51
수정 2023-02-01 09:59:51
정의준 기자
0개

아트전시기획사 제뉴인글로벌컴퍼니가 9년만에 전속작가 이정연의 개인전을 오는 2월 3일까지 성남아트센터 갤러리808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정연 작가는 캔버스에 밝은 색과 구성으로 빛으로 확장하는 세계를 표현한다. 밀도 있게 올려진 바탕과 직선의 브러싱, 빛으로 대변되는 영역의 구성으로 현실과 초현실의 결합과 연결을 보여준다.
특히 이작가는 풍경과 꽃 등의 구상작품부터 시작했지만, 이제는 추상작품으로 작품을 다변화하고 있다. 구상작품이 추상작품으로 발전되면서, 더 많은 함축적인 의미들이 깊이 있게 표현되고 있다. 다채로운 색감에서 몇 가지의 색으로 정리되어 간결하고도 명확하며 절도있는 작품세계로 발전되고 있다.
권지연 제뉴인글로벌컴퍼니 대표는 “앞으로 글로벌아트마켓에서 능동적으로 활동할 작가들로 제뉴인글로벌컴퍼니 전속작가를 선정했다”라며 “첫번째로 선정된 이정연 작가와 함께 지속적으로 전시 사업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연 작가는 제뉴인글로벌컴퍼니와 함께 성남아트센터 개인전을 시작으로 ‘제7회 뷰티인그레이스 아트페어’,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에서 열리는 ‘프랑스 파리 아트페어’, 싱가폴 현지 갤러리 초대전, 싱가폴 ‘어포더블 아트페어’ 등 다양한 국내전시와 해외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