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과 시그니처 향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밀크바오밥의 시카라인 4종, 퍼퓸라인 4종 등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향기로 힐링할 수 있는 그린 플로럴, 플로라부케 향의 산뜻한 향기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화이트 머스크 향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카라인 4종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자극으로 지친 바디와 두피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5가지 병풀추출물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3가지 민트 성분의 청량함을 더하고,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로 선보인 제품이다.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순한 ‘시카 리프레싱 샴푸’와 두피 겸용 트리트먼트 ‘시카 리프레싱 스칼프팩’,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 워시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 산뜻하고 촉촉한 고보습 로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젤 로션’이 포함된다.
퍼퓸라인 4종 역시 미산성 포뮬러로 pH 밸런스를 맞추고, 우유단백질과 바오밥나무씨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고려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맨틱한 향기를 담은 사랑스러운 플로라부케 향의 샴푸, 바디워시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변하지 않는 ‘사람의 무늬’를 찾아서
- 2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3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4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5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6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7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8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9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10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