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과 시그니처 향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밀크바오밥의 시카라인 4종, 퍼퓸라인 4종 등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향기로 힐링할 수 있는 그린 플로럴, 플로라부케 향의 산뜻한 향기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화이트 머스크 향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카라인 4종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자극으로 지친 바디와 두피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5가지 병풀추출물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3가지 민트 성분의 청량함을 더하고,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로 선보인 제품이다.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순한 ‘시카 리프레싱 샴푸’와 두피 겸용 트리트먼트 ‘시카 리프레싱 스칼프팩’,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 워시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 산뜻하고 촉촉한 고보습 로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젤 로션’이 포함된다.
퍼퓸라인 4종 역시 미산성 포뮬러로 pH 밸런스를 맞추고, 우유단백질과 바오밥나무씨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고려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맨틱한 향기를 담은 사랑스러운 플로라부케 향의 샴푸, 바디워시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