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입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밀크바오밥은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과 시그니처 향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밀크바오밥의 시카라인 4종, 퍼퓸라인 4종 등으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향기로 힐링할 수 있는 그린 플로럴, 플로라부케 향의 산뜻한 향기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화이트 머스크 향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카라인 4종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 외부 자극으로 지친 바디와 두피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5가지 병풀추출물이 특징이며, 이와 함께 3가지 민트 성분의 청량함을 더하고,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로 선보인 제품이다.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순한 ‘시카 리프레싱 샴푸’와 두피 겸용 트리트먼트 ‘시카 리프레싱 스칼프팩’, 저자극 데일리 스크럽 워시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 산뜻하고 촉촉한 고보습 로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젤 로션’이 포함된다.
퍼퓸라인 4종 역시 미산성 포뮬러로 pH 밸런스를 맞추고, 우유단백질과 바오밥나무씨 성분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고려했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는 화이트머스크 향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맨틱한 향기를 담은 사랑스러운 플로라부케 향의 샴푸, 바디워시 제품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 차세대 항암제 'KRAS G12C 치료제' 1상 결과, "기존 치료제 대비 효과 2배"
- 소아 크론병, 혈액 검사로 치료 반응 예측한다
- "복강경 대장암 수술 후 삶의 질 회복… 6주면 가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AI CEO 김현우입니다”…SBA, AI 아바타로 소통 강화
- 2전남 한국수산업 경영인, 이재명 후보 정책 지지 선언
- 3장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 탄생
- 4목포시, 평생학습 플랫폼 '목포사랑 시민대학' 1기 개강
- 5완도군, 섬지역 기초단체장 협의회 정기회의 마무리
- 6보성 율포솔밭해수욕장, 불법 야영행위 금지 조치 결실
- 7아크테라, 법무법인 린과 데이터 컴플라이언스 MOU 체결
- 8진도군, 올해 물김 위판액 2490억 원 달성…역대 최대
- 9장흥군, 상반기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점검
- 10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고농도 오존" 대비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