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본플라이’ 국내 상륙

하이엔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본플라이(Bonefly)가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본플라이’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한 반려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현재 미국, 브라질, 멕시코 등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아시아 최초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본플라이의 전 제품은 프리미엄 실리콘과 워터프루프 소재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스크래치와 오염에도 강해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친환경 비건 소재, 안티 박테리아 기능을 더해 반려견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특히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Swarovski Elements)의 정품 크리스탈을 수작업으로 제작한 본(Bone) 모양 장식은 본플라이만의 시그니처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본(Bone)은 전 제품에 탈부착이 가능하며 색상별로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 요소도 있다.
제품은 반려견 목줄, 하네스, 리드줄, 밥그릇, 반려견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제품 및 본 장식 모두 17가지 색상으로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송민 본플라이 코리아 대표는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론칭한 브랜드”며 ”자신감과 애정을 갖고 론칭한 브랜드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본플라이 제품을 통해 반려견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플라이 전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중순 반려가족을 위한 어반 아지트 ‘놀로(Knollo)’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 접점을 적극 늘려갈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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