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닌 케어 브랜드 이너감, ‘WH-01 이너 라이트업크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2-13 14:48:38
수정 2023-02-13 14:48:38
정의준 기자
0개
페미닌 케어 전문 브랜드 이너감이 착색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신제품 '이너감 WH-01 이너 라이트업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너감 WH-01 이너라이트업 크림'은 이탈리아의 코스메틱 메디컬 전문 회사 ‘COSLAB Tecnologia Cosmetica S.R.L’로부터 내용물을 공급받아 생산된 제품이다. 특히 파라벤 7종, 알러젠 유발 물질 26종 등 유해 성분 불검출,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C 유도체와 부틸레조시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며, 6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업체 관계자는 "제모, 잦은 마찰, 건조함 등으로 거뭇해진 Y존이 고민인 여성분들에게 추천한다”며 “부담이 적은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Y존, 팔꿈치, 겨드랑이 등 색소침착이 고민되는 모든 부위에 발라도 무관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너감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할인 판매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너감 직영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