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수제 두부 ㈜하루에 한모, 라이브 방송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2-27 09:21:09
수정 2023-02-27 09:21:09
정의준 기자
0개

국산 수제 두부 브랜드 ‘댐양소’를 운영하는 ㈜하루에 한모 오는 28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루에 한모는 강원도 계약재배를 통해 제품에 적합한 콩을 생산해 직접 품질관리로 강원도 인증받은 콩만 사용해 두부와 콩물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업체 관계자는 “하루에 한모는 국산콩을 전통 방식인 맷돌로 껍질째 갈아 배보자기에 돌을 올려 천천히 굳혀 고소함과 영양분이 풍부한 두부를 만들어낸다”며 “영양분의 대부분이 함유된 콩을 껍질째 사용해 영양을 맛을 모두 잡았다”고 전했다.
이어 “국산 수제 두부를 대한민국 모두가 맛볼 수 있도록 전통 방식으로 건강한 제품을 만들어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댐양소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3분기 영업이익 68억원…전년比 6.1% 감소
- 2유정범 부릉 창업주, 검찰 상고 포기로 무죄 확정…신사업 '로칼' 탄력
- 3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4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5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6'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7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8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9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10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