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블랭크 컬렉션 팝업 스토어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3-02-28 13:34:39
수정 2023-02-28 13:34:39
정의준 기자
0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에이피알(김병훈 대표)이 전개하는 스트릿 브랜드 널디가 지난 25일 널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를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었던 ‘BL’E’NK COLLECTION’의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직접 입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현장에 강승윤, 츄, 바타, 엄지윤, 최유정 등 가 참석해 행사장을 빛냈다.
특히 지난8일 출시된 온라인 단독 컬렉션인 ‘BL’E’NK COLLECTION’ 룩북 영상의 메인 테마인 ‘가상 런웨이(Virtual Run Way)’를 그대로 재현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널디의 시그니처 2 LINE을 런웨이로 탈바꿈한 공간을 시작으로 백스테이지, 컨셉 피팅룸, 애프터 파티룸 등 마치 모델이 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널디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컬러 털로 뒤덮인 방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컬러와 촉감으로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운 로고와 함께 완전히 탈바꿈한 널디의 ‘BL’E’NK COLLECTION’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공간을 구성했다”라며 “새로운 디자인과 프로젝트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