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창립 14주년 맞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더퍼스트터치의 영유아 브랜드 페넬로페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저귀와 아기 물티슈 인기 라인업 특가 할인, 매일 한정 특가, 릴레이 요일 특가, 구매 금액별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첫날인 오늘 3일은 네이버 ‘브랜드 데이’ 기획전을 통해 모든 혜택이 공개되며, 요일 특가 행사 품목도 하루 동안은 요일에 관계없이 전 품목 할인이 적용된다. 지난 달 출시한 신제품 ‘볼리드’ 물티슈 5종과 ‘볼리드 로지 캡형’은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전 10시 한정 수량 이벤트가 오픈된다.
특히 페넬로페의 14번째 생일 파티 콘셉트로 14주년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퀴즈와 소통 이벤트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창립 14주년을 기념해 페넬로페가 ‘넘버원’ 영유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모의 만족과 아기의 행복을 함께 채워줄 수 있도록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4주년 특별 프로모션 및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공지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3분기 영업이익 68억원…전년比 6.1% 감소
- 2유정범 부릉 창업주, 검찰 상고 포기로 무죄 확정…신사업 '로칼' 탄력
- 3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4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5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6'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7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8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9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10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