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봄철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단기 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3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3월 한 달 동안 내륙 전 지점(제주 제외)에서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를 3일 이상 대여한 고객에게 내륙전용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삼삼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제주를 포함한 전 지역에서 단기렌터카를 24시간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내륙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용 기준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처럼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회원 전용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키 박스’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차를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승연 롯데렌탈 본부장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차량관리와 롯데렌터카만의 편리한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즐거운 이동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중고거래 이용자 과반, 3년 전보다 '중고제품' 부정적 인식 줄어"
- 인천 서구 개발 훈풍에…‘왕길역 아테라’ 미래 가치 주목
- 대한항공, 봄맞이 항공기 동체 세척 행사 실시
- 플러스82, 요거트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요아잇’ 론칭
- 클레어스,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
- 제주항공, 5월 가정의 달 맞아 기내식·에어카페 등 할인
- BMW 모토라드, ‘뉴 R 12 S’ 스페셜 에디션 출시
- SK하이닉스 "청주 M15X 신규 팹, 올 4분기 오픈 목표"
- SK하이닉스 "HBM, 2028년까지 연 50% 이상 수요 증가"
- 에어서울, 돗토리현과 ‘요나고 관광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상의 "중고거래 이용자 과반, 3년 전보다 '중고제품' 부정적 인식 줄어"
- 2대경경자청, 경산지식산업지구 입주기업 직원들 위한 음악 콘서트 개최
- 3영덕군, 천연 잔디 파크골프장 3곳 일제 개장
- 4영덕군, 대만 수출 배추 농약 안전사용 교육
- 5영덕군, ‘소상공인 출산 장려 지원사업’ 신청 독려
- 6대구광역시, ‘미래 100년 번영’ 위한 지역공약 발표
- 7최무경 전남도의원 "도내 싱크홀, 선제적 대응 필요"
- 8KB금융, ‘KB GOLD&WISE the FIRST 반포’ 개점 1주년
- 9인천 서구 개발 훈풍에…‘왕길역 아테라’ 미래 가치 주목
- 10함평군, 청소년 흡연·음주 예방 교실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