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여
문화·생활
입력 2023-03-09 10:27:22
수정 2023-03-09 10:27:22
정의준 기자
0개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대표 송민우)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의 공식후원사인 잉글리시에그는 최대 규모 부스로 참여한다. 특히 이번 유교전을 통해 대표 제품 에브리데이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들의 아지트가 될 대형 종이집 ‘뮤지컬 하우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또한 부스 방문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퀵패스 티켓’과 어린이 전용 책걸상 세트 추첨권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선착순으로 ‘티톡 다이어트 워터’를 추가 증정한다. 부스 방문객 모두에게는 자사의 샘플 책과 CD를 포함한 7종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잉글리시에그의 책과 음악, 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교구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잉글리시에그 프로모션과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용인시, 체납자 압류 동산 자체 공매시스템 구축 계획
-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채꽃축제 2년 연속 불발
- 조기 대선으로 학교 학사일정도 변경 불가피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