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던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 100만 장 판매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3-03-20 10:26:38
수정 2023-03-20 10:26:38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대표 박재빈)가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 출시 약 18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고농축 에센스를 통째로 굳혀 만든 반고체 형태의 제품으로 반투명한 해당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흡수되면서 점차 투명해져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진행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 마스크의 핵심 성분은 모공보다 작은 300 달톤 이하의 초저분자 피시콜라겐과 대사산물이 풍부한 갈락토미시즈발효여과물로 EWG 그린 등급, 피부 저자극 테스트, 19 FREE 무첨가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브랜드 담당자는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단순히 촉촉한 느낌을 넘어 보다 근본적인 속보습과 모공 케어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성분 효능에 공감해 주신 덕분에 100만 장 판매고를 달성했다”라며 “성원에 힘입어 신규 제품 개발 및 다양한 행사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던스는 2022 화해 뷰티 어워즈에 선정, 국내 최대 H&B 채널 올리브영, 온라인 편집숍 29cm, W컨셉 입점 및 아마존과 태국까지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