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슈가로로 스파클링 4종’ 이마트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3-03-22 09:42:14
수정 2023-03-22 09:42:14
정의준 기자
0개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유통 채널을 이마트로 확장, 본격적으로 봄∙여름 음료 성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설탕 대신 자연 감미료로 단맛을 낸 인테이크의 대표 상품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지난해 누적판매량 2천만병 기록을 기록한바 있다. 특히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 및 GS25, CU 등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었던 제품으로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이번 이마트 입점 제품은 상큼한 과일 플레이버가 인상적인 ‘슈가로로 스파클링’ 4종으로 복숭아, 레몬사이다, 사과,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과일 맛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각 제품에 해당하는 과일을 함께 갈아 넣으면 더욱 맛있는 에이드를 완성할 수 있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이달 서울 자양점, 분당점, 해운대점 등 전국 이마트 매장 중 주요 62곳을 시작으로 입점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제로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판로를 확대해 나가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3분기 영업이익 68억원…전년比 6.1% 감소
- 2유정범 부릉 창업주, 검찰 상고 포기로 무죄 확정…신사업 '로칼' 탄력
- 3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4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5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6'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7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8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9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10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