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뮤제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BIG 세일 진행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커피 종합 쇼핑몰 카페뮤제오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카페뮤제오 베스트셀러 BIG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페뮤제오는 트렌디한 국내외 스테디셀러 커피용품이 한곳이 모인 쇼핑몰로 세계 주요 원두 농장 투어 및 C.O.E 옥션에 직접 참여하며, 높은 퀄리티의 스페셜티로 커피 쇼핑몰의 위상을 뒤 높이고 있다.
리뉴얼 홈페이지는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여 카페뮤제오의 최신 콘텐츠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성되었으며, 더 발전된 사이트 및 서비스 품질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고객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고객센터’와 분리한 것으로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 및 커뮤니티 활성화를 유도하고 고객과 만남의 장을 형성했다. 특히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전면 확장된 이벤트 배너로 가독성을 높였으며, 구매 상품 하단 ‘상품 후기’, ‘상품 Q&A’ 문의 란을 구성래 고객의 상품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했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을 기다려준 고객을 위해 페이마, 아람, 와카코 등 다양한 커피용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으로 이벤트는 크게 3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모든 회원 대상으로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 시 할인 쿠폰 발급, 개편된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남기기, 신규 회원 대상 포인트 등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를 올리기 위해 노력한 활동이 빛을 발해 기쁘다”며 “‘홈페이지 개편을 대표적 브랜딩 채널로 활용해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전달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까지 가능하도록 운영을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권혁선 교사, 전북 최초 전국 중등 수석교사회장 취임
- 2분양전환 민간임대 ‘현대테크노 레이원시티’, 1817세대 규모 조성
- 3에스엠비홀딩스, 할랄협회와 이슬람 문화권 특화 커머스 플랫폼 사업 협약
- 4김근영 이목프로덕션 대표, 수원특례시의회 의장상 수상
- 5한진관광, 올여름 ‘골프·관광의 성지’ 베트남 달랏으로 전세기 운항
- 6심덕섭 고창군수 “헌재 尹 파면, 민심이 만든 민주주의 승리”
- 7이성윤 의원 “尹 파면, 정의와 민주주의의 심판… 사필귀정”
- 8전북자치도교육청, 학업중단 예방 담당자 연수 실시…“포기 없는 교육 실현”
- 9완주군의회 “尹 대통령 파면, 민주주의 승리”
- 10유희태 완주군수 “헌정질서 바로세운 역사적 판결…군민 행복 책임 다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