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세이브, '맥주효모환'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4-18 10:51:25
수정 2023-04-18 10:51:25
정의준 기자
0개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웰세이브가 '순수 맥주효모환 30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주효모는 우리 몸에서 필요한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베타글루칸 등이 골고루 함유된 자연유래 식물성 영양소다.
이번 신제품은 효모전문 기업 ‘랄몽(LALLEMAND)’의 원료를 엄선해 채식주의자도 섭취가능한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든 것이 특징으로 보리, 홉, 물 등 3가지 원료로 제조하는 리투아니아산 맥주 효모만을 사용했으며, 코셔 및 할랄 인증도 받았다.
특히 누구나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3mm 소환으로 제작해 목넘김이 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약사와닷컴의 건강관리 노하우로 만든 ‘웰세이브 맥주효모환’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 만족도를 위해 온라인몰에 원료와 효능∙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 계획에 있으며,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건강정보 콘텐츠를 소개하는 건강매거진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2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3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4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5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6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7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8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9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 10각국 정상, 트럼프 취임 앞두고 국제질서 격변 대비 움직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