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 출시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 ‘토요타 서티파이드(TOYOTA CERTIFIED)’를 런칭하며 24일 서울 양재동 오토갤러리에 ‘토요타 서티파이드 양재’ 전시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토요타 서티파이드는 토요타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5년 또는 10만km 이내의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테크니션이 실시하는 총 191항목의 기술 및 품질검사를 통과한 차량만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서티파이드를 통해 인증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엔진∙동력 전달장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관련부품에 한해 1년 또는 2만km의 추가 연장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요타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한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이 매각을 원할 경우에는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맞춤상담 후 전문 평가사의 차량진단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6단계의 매각 프로세스를 거쳐 가격을 책정 받을 수 있다. 또한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을 통해 매각 고객이 신규 토요타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특별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콘야마 마나부 토요타코리아 사장은 “토요타 서티파이드 인증중고차 사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 중고차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토요타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토요타 서티파이드와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과 매물 정보는 토요타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밥캣, 3조 규모 독일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
- JW중외제약,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 美 용도 특허 등록
- 토요타코리아,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 롯데칠성음료,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 KT,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서울시 열린 데이터광장에 공개
- ‘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외대앞 상권의 새 축 부상
- "선박·트랙터로 확장"…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애플리케이션 다변화
- 잠실르엘 상가, LED 파사드 도입으로 지역 랜드마크 역할
- 동원홈푸드, 美 프랜차이즈 ‘칙필레’ 아시아본부와 소스 공급 계약
- CJ올리브영, 외국인 누적 구매 금액 1조원 돌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두산밥캣, 3조 규모 독일 바커노이슨 인수 추진
- 2JW중외제약,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 美 용도 특허 등록
- 3토스뱅크, ‘지속가능경영 페이지’ 오픈…고객 접근성 '쑥'
- 4토요타코리아, '2026 토요타 드림 카 아트 콘테스트' 개최
- 5우리금융그룹 동양생명, ‘가족친화인증기업’ 재인증 획득
- 6미래에셋생명,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서 고용노동부장관 특별상 수상
- 7롯데칠성음료, '2025 대한민국광고대상' 4개 부문 수상
- 8KT, '수도권 생활이동 데이터' 서울시 열린 데이터광장에 공개
- 9‘이문 아이파크 자이 I-CANVAS’, 외대앞 상권의 새 축 부상
- 10"선박·트랙터로 확장"…현대차, 수소연료전지 애플리케이션 다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