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참신한 항공 마케팅 발굴"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진에어는 차별화된 기내서비스 개발을 위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내 판매 서비스 브랜딩 및 홍보 전략 △기내 판매 서비스 아이템 기획 및 판매 전략 △사전 주문 기내식 개발 아이디어 및 판매 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참가자는 세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진에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까지 1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고 지원자는 자유로운 양식으로 기획서를 작성해 오는 5월 2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아이디어의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을 고려해 심사가 이루어지며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등 총 6팀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국내선 및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지니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진에어는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과 우수상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향후 진에어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의 발표는 6월 12일에 진행되며,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재들의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서비스 분야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항공 마케터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반영해 고객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2020년부터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운영하고 있다. /psa@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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