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즈, 스포츠 브랜드 ‘콜핑’ TV CF 모델에 트로트 가수 홍지윤∙배우 곽동연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04-27 08:08:12
수정 2023-04-27 08:08:12
정의준 기자
0개

에이컴즈가 종합 스포츠 브랜드 ‘콜핑’의 2023시즌 신제품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제작 개발 및 종합 광고 마케팅 기업 에이컴즈는 기업 및 지자체 캐릭터 개발 및 마케팅과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2023시즌 TV CF는 ‘콜핑’이 가진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넓게 확장해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전속 모델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과 배우 곽동연을 발탁하고 신제품 트레킹화 ‘코어스텝’과 여름 스포츠웨어 ‘아이스본’ 촬영을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TV CF 방영일에 맞춰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컴즈는 캐릭터 종합 마케팅 회사로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 IP의 에이전시를 담당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변하지 않는 ‘사람의 무늬’를 찾아서
- 2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3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4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5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6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7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8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9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10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