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즈, 스포츠 브랜드 ‘콜핑’ TV CF 모델에 트로트 가수 홍지윤∙배우 곽동연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04-27 08:08:12
수정 2023-04-27 08:08:12
정의준 기자
0개
에이컴즈가 종합 스포츠 브랜드 ‘콜핑’의 2023시즌 신제품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제작 개발 및 종합 광고 마케팅 기업 에이컴즈는 기업 및 지자체 캐릭터 개발 및 마케팅과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2023시즌 TV CF는 ‘콜핑’이 가진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넓게 확장해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전속 모델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과 배우 곽동연을 발탁하고 신제품 트레킹화 ‘코어스텝’과 여름 스포츠웨어 ‘아이스본’ 촬영을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TV CF 방영일에 맞춰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컴즈는 캐릭터 종합 마케팅 회사로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 IP의 에이전시를 담당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최자 복분자주 ‘분자’,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세트 선출시
- 오픈팔레트, 청년 예술가 꿈 지원 공모 이벤트 진행
- 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스포츠오딧세이,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에 기부
- 가온인터내셔날, ‘VXE’ 및 ‘ATK’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정식수입
- ㈜위벨롭먼트, 인쌩맥주 및 이자카야 시선에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 프리미엄 봉안당 아너스톤, ‘36.5도’ 캠페인 진행
- 경희대 경영대학원, 송년 행사 ‘2024 경영인의 밤’ 성료
- 순천향건강과학대학원 건강과학CEO과정.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진행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