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컴즈, 스포츠 브랜드 ‘콜핑’ TV CF 모델에 트로트 가수 홍지윤∙배우 곽동연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3-04-27 08:08:12
수정 2023-04-27 08:08:12
정의준 기자
0개

에이컴즈가 종합 스포츠 브랜드 ‘콜핑’의 2023시즌 신제품 TV CF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제작 개발 및 종합 광고 마케팅 기업 에이컴즈는 기업 및 지자체 캐릭터 개발 및 마케팅과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2023시즌 TV CF는 ‘콜핑’이 가진 기존의 아이덴티티를 넓게 확장해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전속 모델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과 배우 곽동연을 발탁하고 신제품 트레킹화 ‘코어스텝’과 여름 스포츠웨어 ‘아이스본’ 촬영을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TV CF 방영일에 맞춰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콜핑의 브랜드 대행사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컴즈는 캐릭터 종합 마케팅 회사로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 IP의 에이전시를 담당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찬바람에 메마른 ‘눈·코·입’ … 건조 증상 대처법
- 면역세포 탈진 정도 측정으로 면역항암제 효과 예측 가능
- 대한의용생체공학회 차기 회장에 강남세브란스병원 구성욱 병원장 선임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샘, 3분기 영업이익 68억원…전년比 6.1% 감소
- 2유정범 부릉 창업주, 검찰 상고 포기로 무죄 확정…신사업 '로칼' 탄력
- 3고려대 의대 백신혁신센터, 한타바이러스 백신 개발 심포지엄 개최
- 4메디톡스, 3분기 매출 610억원…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
- 5인사이터, AI 기반 ‘아맘때’ 심리검사로 서대문구 지원
- 6'안산 반월역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임의 공급
- 7휴온스, 3분기 영업익 99억원…전년比 13.7% 증가
- 8콘진원, 문화체육관광부와 '2025 프리뷰' 성료…중소 제작사 지원
- 9라이프 네트웍스, 배우 지진희 홍보 모델 발탁
- 10한미약품, 미국비만학회서 차세대 비만 신약 연구 4건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