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롭먼트, 이자카야 브랜드 ‘시선’ 론칭
문화·생활
입력 2023-05-11 13:10:29
수정 2023-05-11 13:10:29
정의준 기자
0개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김태현)가 ‘1943’, ‘인쌩맥주’에 이어 자사의 3번째 브랜드 이자카야 ‘시선’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자카야 ‘시선’은 1920년대 일본 재즈킷사의 엔틱한 분위기가 특징으로 자체 제작한 브랜드 마스코트 고양이 캐릭터를 인테리어에 활용해 인생 사진을 얻을 수 있는 포토스팟까지 구비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안주를 구성해 20~30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사케와 특별한 사와&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자카야 ‘시선’은 지금까지 보지 못한 감성을 가진 프랜차이즈 주점으로 시그니쳐 캐릭터를 제작해 남녀노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고 전해따.
한편 ‘시선’은 현재 건대점 오픈에 이어 부평∙송도∙수유 등 10호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10호점 계약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가맹비 면제와 교육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2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3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4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5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6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7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8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9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10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