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콰,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의 감성을 담은 스윔 & 리조트 웨어 빌보콰(Vilebrequin)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인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는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 블루’를 메인으로 공간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에는 미디어 월이 있어 빌보콰의 스토리부터 캠페인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과 이니셜 자수 서비스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빌보콰 스티커’와 ‘마르코스 초콜릿’도 증정한다.
또한 5월 21일까지 럭키 크레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배스 타월과 텀블러도 제공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만큼 공간 기획, 상품 구성 등 여러 요소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엔데믹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많은 분들이 빌보콰에서 여행을 준비해 행복과 설렘을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보콰는 ‘환경 및 바다 생물 보호’라는 이념 아래 전체 상품의 62% 이상의 수영복을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하고 있으며, 오는 2025년까지 전체 컬렉션의 80% 이상을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