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토핑 요거트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3-05-24 09:09:13 수정 2023-05-24 09:09:13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요뜨 6종 제품 사진.[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토핑 요거트 비요뜨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우유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담겨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는 형태의 패키지를 고안해 선보였다.

 

또한 비요뜨는 토핑 요거트라는 신시장을 개척,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외 초코 토핑 두 가지로 구성한 비요뜨 링크’,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은 !그래놀라등 총 6가지의 플레이버를 선보이고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