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카네스텐 이지’ 캠페인 진행
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오영경)가 이달 22일부터 여성 질염의 인식 개선을 위한 ‘카네스텐 이지(EAS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칸디다성 질염은 많은 여성들이 경험하는 흔한 여성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엘 코리아는 부정적인 인식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여성 질염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질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자 캠페인을 기획∙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캠페인은 광고 영상과 디지털 플랫폼, SNS 참여로 구성됐으며, 광고 영상은 질염에 대한 거부감과 심리적인 장벽을 낮추기 위한 친근한 캐릭터를 활용해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로 제공된다. 또한 캠페인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자발적이고 간편하게 질염 증상을 해결하도록 독려하는 프로그램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인스타그램에서는 '#질염' 제시어로 2행시에 도전할 수 있는 필터와 스티커가 무료로 배포되며, 6월에는 카네스텐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다.
오영경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 대표는 “이번 카네스텐 캠페인은 질염에 대해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막연한 부끄러움과 두려움을 해소하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질염 인식 개선 캠페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들을 통해 여성들이 셀프케어(Self-Care)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엘 코리아의 카네스텐은 글로벌 칸디다성 질염 및 외음염 치료제로 한 알의 질정을 하루 한 번 넣는 것으로 질염을 치료할 수 있는 ‘1질정’과 1일 2~3회 환부에 도포하는 ‘크림’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