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박스, ‘동결건조 이유페스토’ 3종 사이즈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5-25 08:05:25
수정 2023-05-25 08:05:25
정의준 기자
0개

어린이 건강간식 전문 기업 이유박스는 ‘동결건조 이유페스토’ 3종을 사이즈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결건조 이유페스토’는 아이들이 채소를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페스토 제품이다.특히 동결건조 방식으로 영양을 살리고, 가열 없이 밥에 뿌려먹으면 되는 간편함이 장점이다.
지난해 론칭한 기존 제품은 양이 많아 보관하거나 외출 시 소분하기에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사이즈를 리뉴얼했다. 리뉴얼 제품은 3g씩 소포장 형태로 패키징해 보관 및 사용이 한결 편리하다. 리뉴얼된 제품은 시금치, 표고버섯과 캐슈넛, 우엉과 멸치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업체 관계자는 “채소의 영양은 살리되 조리하기 쉬운 방법, 맛있는 재료 배합으로 이유페스토를 탄생시켰다”며 “사이즈 리뉴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해진 제품에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유박스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한다는 목표로 10년 이상 경력의 영양사와 요리사들로 구성된 기업이며, 리뉴얼 신제품 ‘동결건조 이유페스토’는 유기농 푸드마켓 ‘오아시스마켓’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