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토스, 연희동 팝업스토어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3-05-25 16:19:15
수정 2023-05-25 16:19:15
정의준 기자
0개

여성 패션 브랜드 에토스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연희동에서 개최한 ’23 PRE-SUMMER 팝업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입증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에토스는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안나원 대표의 취향을 담은 쇼핑몰에서 출발해 지난해부터 브랜드로 도약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에토스의 옷은 확고한 정체성을 바탕으로 2030 여성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으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23 PRE-SUMMER COLLECTIO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에토스는 약 80여 개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디테일 높은 의류를 제작하며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에토스의 정체성이 담긴 제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뜨거웠다.
안나원 에토스 대표는 “다양한 고객들이 연희동이라는 곳까지 찾아와 ‘23 PRE-SUMMER COLLECTION’을 즐기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에토스만의 정체성이 담긴 옷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입는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토스는 자신만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자체 제작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해외 진출도 적극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 7시간도 못 자는 청소년, 알레르기비염 위험 40% 높다
- [이재명 대통령 취임] 공공의대 설립해 지역·필수의료 강화… 신약 연구 제약사엔 약가 보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도, '홈페이지 AI 챗봇 서비스'...AI 행정↑
- 2경기도보환연, 비브리오패혈증균..."여름철 해산물 주의"
- 3경기도교육청, ‘협약형 특성화고’...미래 모빌리티 산업↑
- 4김포, 용인 등 도로사업, '일괄예타 현장조사終'
- 5경기도, 오산 운암뜰..."AI시티 사업 승인"
- 6떠나는 이복현 금감원장…"다 제 부족 탓이다"
- 7‘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8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 9삼성물산, 미국 액침냉각 전문기업 GRC와 파트너십 체결
- 10강원랜드, '모바일 앱 100만 회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