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토스, 연희동 팝업스토어 성료
문화·생활
입력 2023-05-25 16:19:15
수정 2023-05-25 16:19:15
정의준 기자
0개
여성 패션 브랜드 에토스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연희동에서 개최한 ’23 PRE-SUMMER 팝업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입증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에토스는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안나원 대표의 취향을 담은 쇼핑몰에서 출발해 지난해부터 브랜드로 도약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인 에토스의 옷은 확고한 정체성을 바탕으로 2030 여성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으며 빠르게 성장 중이다.
‘23 PRE-SUMMER COLLECTION’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에토스는 약 80여 개의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디테일 높은 의류를 제작하며 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에토스의 정체성이 담긴 제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뜨거웠다.
안나원 에토스 대표는 “다양한 고객들이 연희동이라는 곳까지 찾아와 ‘23 PRE-SUMMER COLLECTION’을 즐기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에토스만의 정체성이 담긴 옷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입는 즐거움을 경험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토스는 자신만의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자체 제작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해외 진출도 적극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마사회, 중소기업기술마켓 통합 공모…"中企 성장 지원"
- 2마사회, 올해 첫 1세 경주마 경매…46마리 낙찰
- 3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4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5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6"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7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8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9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10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