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티오더로 주문하세요”…주문화면서 ‘타다 쿠폰 받기’ 가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의 운영사 브이씨엔씨(VCNC)는 테이블오더 플랫폼 개발 기업 ‘티오더(t’order)’와 협력해 타다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부터 서울 내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최대 1만5,000 원 타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최근 야외 활동이 늘면서 외식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택시 요금 부담을 낮춰 더 많은 이용자가 늦은 저녁 편안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오더 주문 화면에서 타다 광고 배너 내 ‘타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타다 호출 예약 서비스인 ‘미리 부르기’ 전용 5,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아직 타다에 가입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라면, ‘미리 부르기’ 전용 5,000원 쿠폰과 함께 실시간 호출용 1만 원 할인 쿠폰까지 지급돼 총 1만5,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 지역에서 티오더가 설치된 주요 프랜차이즈 매장은 이차돌, 역전할머니맥주, 구도로통닭 등이 있다.
타다 관계자는 “티오더와의 협업이 고객 접근성을 크게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각적인 제휴를 통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드라이버에게는 양질의 수요를 제공하고, 이용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탑승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다는 이용자의 호출 경험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향후 티오더 태블릿을 통해 호출까지 가능하도록 협업하는 방안도 고려 중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이슈플러스] '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소상공인연합회 “제4인터넷은행 컨소 참여 검토”
- HS효성 조현상, 美 경제외교 전면에...'대미 투자·산업협력' 논의
- 코오롱인더, 작년 영업이익 1587억원…전년比 20.5%↓
-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 배달·택배비 지원 수혜업체 현장방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정선 교육감 동창 감사관 채용비리 인사팀장 구속…검찰칼끝 어디까지?
- 2"개팔자가 상팔자"...댕댕이 전용 프리미엄 소파 나왔다
- 3호실적 행진에도 킥스 ‘발목’…보험사 자본확충 부담↑
- 4“K-주택 해외로”…현대건설, 해외시장 공략 잰걸음
- 5‘AI·보안’ 앞세운 삼성·LG…中 추격 따돌린다
- 6中 후판에 38% 반덤핑 관세…철강업계 ‘숨통’
- 7'하이퍼클로바X' 신모델 공개에도...“네이버 AI 1년 뒤처져”
- 8한한령 해제 기대감에...엔터·화장품·여행株 다 올랐다
- 9현대차 무뇨스 사장 “품질·안전에 양보·타협 없어”
- 10광명시,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18개 동 방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