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플레이스, 모든 운영체계 지원 '포스(POS)' 공개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토스플레이스는 자사 결제 단말기와 결합하면 키오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는 포스(POS)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토스 포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와 주문, 매장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토스플레이스의 판매 관리 시스템이다.
지난 3월 윈도우(Windows) 버전을 내놓은 지 2개월 만에 안드로이드(Android)와 아이오에스 (iOS), 맥(Mac) PC 버전을 선보이며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토스 포스는 간편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기존 판매 관리 시스템의 경우, 별도의 사용 교육이 필요했던데 비해 토스 포스는 직관적인 화면 구성과 설계로 간단한 사용 가이드만 참고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매장 점주는 매출 리포트를 통해 매장 매출, 상품별 판매 추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토스 앱과 연동해 외부에서도 실시간으로 매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토스플레이스 결제단말기인 ‘토스 프론트’와 시너지를 발휘한다.
화면상의 버튼을 한번 클릭해 ‘대면 주문 모드’와 ‘키오스크 모드’를 선택하고 전환할 수 있다.
매장 직원이 주문을 받을 때 사용할 수도 있고, 고객이 직접 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키오스크로도 활용 가능한 것이다.
토스플레이스 관계자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3개월여만에 모든 운영체제와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는 포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활용도 높은 결제 단말기와 혁신적인 판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C제일은행, 최고 4.0% 금리 ‘SC제일 Hi통장’ 출시
- 수출입銀, 6년 만에 사무라이본드 발행…3·5·7년물 650억엔 규모
- 수출입銀, 팀네이버와 ‘K-ICT’ 첨단산업 글로벌 진출 나선다
- 오늘부터 2,000억원 '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 개시…코스피 오를까
- 셀트리온도 또 자사주 1,000억 매입..올해만 5번째
- 달러 강세에 '달러보험' 뜬다…환차익 기대감에 가입 급증
- 3거래일만에 거래량 35%↓…外人따라 주가 희비 갈린다
- 아우딘퓨쳐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네오젠' 마케팅 박차
- 신학기 수협은행장 취임…"디지털 경쟁력 강화"
- [단독] 교보증권 점포 절반 이하로 줄인다...감원 '칼바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2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3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4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 5韓·獨, 첨단산업 기술 표준 협력…"글로벌 기후위기 대응"
- 6신동수(현대트랜시스 기획실장)씨 부친상
- 7CJ프레시웨이 ESG 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2년 연속 금상
- 8대상, ‘GWP AWARDS 2024’ 성료…"파트너사와 동반성장"
- 9원주시-특별보좌관, 시정 발전 방향 논의
- 10하이트진로, 캄보디아 ‘진로 EDM 페스티벌’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