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팜스,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츄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3-06-13 09:21:44
수정 2023-06-13 09:21:44
정의준 기자
0개

건강식품기업 테일러팜스(대표 박철범)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아이돌 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동익 테일러팜스 마케팅팀 차장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대세 아이돌 츄가 테일러 브랜드 특히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의 시원하고 빠른 이미지와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고 전했다.
앞서 테일러팜스는 ‘딥하게 비우고 클린하게 가벼워지자’를 슬로건으로 츄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지난 9일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아이돌 츄 모델 발탁과 광고 방영을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할인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테일러팜스의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는 변비 해소와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 및 20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음료로 딥워터 푸룬, 딥워터 콤부차, 딥워터 커피, 딥워터 매실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2한학자, 특검 또 불출석…"건강상 이유"
- 3쌀 한 가마, 소매 가격 30% 급등…"27만원 돌파"
- 4태영그룹, 5년간 공시위반 43건… 80개 대기업 중 최다
- 5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6일본, 자민당 총재 선출 투표…"이시바 후임 총리 결정 무게"
- 7이진숙 전 방통위 위원장, 오늘 오후 법원서 체포적부심사
- 8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 9CJ 원,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투표만 해도 경품"
- 10세계유산 고창 고인돌·갯벌, 21일간 축제의 장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