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팜스,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츄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3-06-13 09:21:44
수정 2023-06-13 09:21:44
정의준 기자
0개
건강식품기업 테일러팜스(대표 박철범)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아이돌 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동익 테일러팜스 마케팅팀 차장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대세 아이돌 츄가 테일러 브랜드 특히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의 시원하고 빠른 이미지와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고 전했다.
앞서 테일러팜스는 ‘딥하게 비우고 클린하게 가벼워지자’를 슬로건으로 츄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지난 9일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아이돌 츄 모델 발탁과 광고 방영을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할인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테일러팜스의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는 변비 해소와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 및 20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음료로 딥워터 푸룬, 딥워터 콤부차, 딥워터 커피, 딥워터 매실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2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3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4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5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6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7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8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9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10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