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팜스,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츄 선정
문화·생활
입력 2023-06-13 09:21:44
수정 2023-06-13 09:21:44
정의준 기자
0개

건강식품기업 테일러팜스(대표 박철범)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아이돌 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동익 테일러팜스 마케팅팀 차장은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대세 아이돌 츄가 테일러 브랜드 특히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의 시원하고 빠른 이미지와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고 전했다.
앞서 테일러팜스는 ‘딥하게 비우고 클린하게 가벼워지자’를 슬로건으로 츄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지난 9일 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아이돌 츄 모델 발탁과 광고 방영을 기념해 공식몰을 통해 할인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테일러팜스의 이너클린 음료 테일러 딥워터는 변비 해소와 다이어트가 필요한 소비자 및 20대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음료로 딥워터 푸룬, 딥워터 콤부차, 딥워터 커피, 딥워터 매실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2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3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4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5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6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 7KT, MWC 2025 참가…대한민국 AI 기술력 알린다
- 8LG엔솔,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46시리즈 공개
- 9삼성SDI, '인터배터리 2025'서 차세대 제품·기술 공개
- 10‘3대 폼팩터 모두 공개’ SK온, 인터배터리 2025 참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