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기에 ‘노티드’ 래핑…“공동 마케팅으로 여행 재미 더한다”
경제·산업
입력 2023-06-19 10:13:03
수정 2023-06-19 10:13:03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진에어는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의 래핑(Wrapping)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래핑 항공기 제작은 진에어X노티드 사전주문기내식 한정 출시에 이어 진행되는 양사간의 두번째 공동 마케팅 프로젝트다.
항공기 동체 디자인에는 ‘진에어와 노티드가 함께 떠나는 달콤한 여행’을 주제로 슈가베어, 스마일리 등 노티드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노티드 캐릭터를 활용한 탑승권, 헤드 레스트 커버, 기내 테이블 등 기내 용품도 선보인다.
진에어 관계자는 “양사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진에어는 노티드 래핑 항공기 첫 운항을 기념해 제주 노선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19일부터 7월 23일까지 운항하는 총 8개 제주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항공권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중문면세점 및 노티드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현대, ‘노르시핑 2025’서 바다의 탈탄소 전환 앞장
- 2현대차증권, '탄소금융 이슈 리포트' 발간
- 3신한은행, 토스프라임 결제계좌 변경 이벤트
- 4케이뱅크, 국내 첫 법인 가상자산 거래 지원
- 5솔루스첨단소재, 中 CATL과 전지박 공급 계약
- 6NH농협카드, 교육 콘텐츠 플랫폼 ‘에듀가득’ 리뉴얼 출시
- 7부산시, '365 어선안전플러스 키트' 전달식 개최
- 8워커스하이, 월 매출 10억원 돌파…"플랫폼 확장 본격화"
- 9LG유플러스, 법인차량 안전운전 돕는 보험상품 만든다
- 10주택 공급난 현실화 눈앞…울산 ‘두산위브 더센트럴’ 공급 주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