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경력 3년 이하 개발자 공채 접수 시작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비바리퍼블리카(토스)는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공개 채용하는 '2023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NEXT 개발자 챌린지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발굴하기 위한 토스만의 채용 전형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모든 지원자가 온라인 코딩테스트 또는 과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경력보다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먼저 증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채용 분야는 △안드로이드(Android) △코어 뱅킹(Core Banking) △프론트엔드(Frontend) △서버(Server) △웹 오토메이션(Web Automation) 등 총 5개로, 토스, 토스페이먼츠, 토스증권, 토스뱅크, 토스플레이스에서 최대 50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내달 6일 자정까지 2023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간단한 인적 사항과 지원 분야, 지원 계열을 입력하면 된다.
다음달 8일에는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지원 직무에 따라 온라인 코딩테스트 혹은 과제테스트를 진행한다.
토스 채용 관계자는 "화려한 경력기술서보다 실질적인 개발 역량을 먼저 보여주시길 원하는 지원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에서는 직무에 따라 사용 언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채용 페이지에서 전형별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계열사별로 기술 스택, 업무, 함께 일하는 동료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직무별 아티클도 발행할 예정이다. /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시수코퍼레이션, 라오스 현지 파트너와 파트너십 1주년 맞아
- 2삼신상사, 기업상조 특화상품 ‘삼신옥꽃’ 론칭
- 3경기도 기술자문단의 맞춤형 솔루션 만족도 99.4%
- 4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5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6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7'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8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9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10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