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여름철 두피 홈케어 솔루션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3-07-03 14:39:49
수정 2023-07-03 14:39:49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7월 올영픽 행사에서 여름철 대비 두피 홈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올영픽 행사를 통해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대용량 기획세트,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폴리젠 헤어토닉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피열 진정 효과가 탁월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는 1+1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는 올영픽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왕, 최우수 후기, 우수 후기를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1인), 닥터포헤어 케어랩 두피케어 시술권(3인), 닥터포헤어 두피관리 풀 케어 세트(5인)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는 눈에 바로 보이지 않아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데, 여름은 자외선과 습한 온도로 인해 다양한 두피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꼭 필요한 시기"라며 "올영픽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닥터포헤어의 라인별 솔루션으로 건강한 두피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 김성환 환경부 장관, 낙동강 오염 오명 영풍 석포제련소 찾아 '질타'
- '민폐 카공족'에 칼 빼든 스타벅스…"프린터·칸막이 사용 제한"
- 김남근 의원 “MBK의 홈플러스 사태, 국민연금 손실 철저히 점검해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2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3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4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5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6현대차·GM, ‘픽업·SUV·밴’ 공동 개발…중남미서 시너지
- 7‘영업익 반토막’ 롯데웰푸드…수익성 회복 과제
- 8대형건설사 상반기 분양…대우 ‘최다’ GS·롯데 ‘급감’
- 9“테슬라 이어 애플까지”…삼성 파운드리 본궤도 시동
- 10스마일게이트, 업서드와 트리플A 신작 퍼블리싱 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