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몽, ‘야옹이채널 시그니처’ 고양이모래 비구독자 판매 개시
문화·생활
입력 2023-07-10 10:25:08
수정 2023-07-10 10:25:08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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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모래 전문회사 펫몽과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야옹이채널’의 야채집사가 함께 개발한 ‘야옹이채널 시그니처’ 고양이모래가 비구독자에게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야옹이채널 시그니처 이그젝큐티브 에디션’ 고양이모래의 홍보와 마케팅은 야채집사가 판매와 관련된 고객서비스는 펫몽에서 전담 관리하며, 상표권과 판권을 공유하는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야옹이채널 시그니처’ 고양이모래는 론칭 초기부터 일반 판매 보다는 구독자 판매를 고집하며, 10만 구독자의 체험과 의견을 수렴하며 업그레이드해 왔다”며 “비구독자 판매를 병행하면서 일반 고양이 집사들로부터 제2의 검증과 평가를 받아 고양이 모래의 최강자로 우뚝 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야옹이채널 시그니처’ 모래의 판매수익금은 유튜브 ‘야옹이채널’ 야채집사의 고양이 구호와 입양활동에 후원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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