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넷 子 제이스테어, 패션브랜드 '돕(daub)'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개최
증권·금융
입력 2023-07-19 10:13:05
수정 2023-07-19 10:13:0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우리넷 자회사 제이스테어가 론칭한 패션브랜드 ‘돕’이 오프라인 론칭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돕’은 지난달 오마이걸 효정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런칭됐다. 스트릿패션 기반의 베이직 라인인 ‘돕’과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세컨드라인인 ‘도버(dauber)’로 나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돕(daub)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서울숲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갤러리스테어에서 오는 7월 21일(금) 밤 6시부터 열린다. 이번 행사는 MZ세대를 겨냥해 오프닝 파티와 팝업 스토어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오프팅 파티는 돕(daub)의 23 Summer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DJ David Well의 음악과 웰컴 드링크가 어우러져 초대장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한투운용, 'BYD 테마 ETF' 출시…국내 첫 '中 전기차' 상품
- 롯데카드, 제주 여행 혜택 선착순 증정 이벤트 실시
- 하나은행, 모바일 신분증 민간개방 참여기업 최종 선정
- 케이뱅크, AI 기반 개인 맞춤형 추천 연구 논문 국내 학술지 게재
- ING, 3년 연속 '올해 한국의 국제 무역금융 은행' 선정
- 넷마블, 2분기 실적 기대치 웃돌 것…목표가↑-SK
- DB손보, 내년부터 실적 반등 본격화 전망…목표가↑-한투
- 대한항공, 여행 운임 하락으로 자회사 실적 둔화세-NH
- KB금융, '고객-AI-포용금융' 중심의 그룹 Level-Up 전략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업銀 AI반도체 기업 100억원 투자…모험자본 공급 확대
- 2광주 광산구, 제2회 광산워터락 개최..."폭염 날릴 시원한 축제"
- 3티웨이항공, 7월의 할인코드 ‘여행고고’ 프로모션 진행
- 4김미경 전남도의원 "고위험 아동 점검 연 2회는 부족하다" 지적
- 5현대차, 굿우드 페스티벌서 ‘아이오닉 6 N’ 성공적 데뷔
- 6현대차 넥쏘 러브콜 캠페인에 유재석 화답
- 7건설기술인력 고령화 심화…청년 유입 줄고 중장년 비중 확대
- 8제네시스, ‘2025 스코티시 오픈’ 성료
- 9페덱스, 올리브영 글로벌 진출 지원 MOU 체결
- 10카카오모빌리티, 운전자 기반 AI 경로 안내 기술 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