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넷 子 제이스테어, 패션브랜드 '돕(daub)'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개최
증권·금융
입력 2023-07-19 10:13:05
수정 2023-07-19 10:13:0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우리넷 자회사 제이스테어가 론칭한 패션브랜드 ‘돕’이 오프라인 론칭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돕’은 지난달 오마이걸 효정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런칭됐다. 스트릿패션 기반의 베이직 라인인 ‘돕’과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세컨드라인인 ‘도버(dauber)’로 나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돕(daub)의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는 서울숲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갤러리스테어에서 오는 7월 21일(금) 밤 6시부터 열린다. 이번 행사는 MZ세대를 겨냥해 오프닝 파티와 팝업 스토어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오프팅 파티는 돕(daub)의 23 Summer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DJ David Well의 음악과 웰컴 드링크가 어우러져 초대장 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이벡, 3분기 매출 52억…누적 매출 역대 최대치
- 교보생명, 3분기 퇴직연금 DB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 1위
- 카카오페이, 소상공인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개최
- 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시행
- ‘GD 카드’ 나온다…하나카드 성수동 팝업 오픈
- 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임박…이억원 “정비는 동의, 절차는 신중”
- '불장'에 은행도 판매 채비…증권사 ELS 활기 되찾나
- AI 찐 수혜는 로봇株…쏟아지는 텐베거에 ‘환호’
- 신보 "이사장 숙박비 논란, 국제행사 초성수기 영향…회의실 임차 절감"
- 라이프 네트웍스 “자체 AI 제작 영상으로 코인 백서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실리콘밸리 미래 통신 서밋 2025' 개최
- 2나이벡, 3분기 매출 52억…누적 매출 역대 최대치
- 3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더스톤즈, 26년 장인 정신·3D 기술 결합
- 4“누룽지도 건강식”…웰빙 브랜드 룽지, 특허·상표 출원
- 5삼성전자,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수상
- 6GS칼텍스, 문체부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4회 연속 선정
- 7LG 시그니처 올레드 T, ‘우수디자인’ 대통령상
- 8더라이프·LG헬로비전·유튜브 동시 방영…김대호 예능 데뷔 주목
- 9경주시, ‘공유배터리 안전연구센터’ 준공…미래차 배터리 산업 거점 구축
- 10영천시, ㈜한중엔시에스 나눔명문기업 가입식 및 2025년 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