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방수 골프화 '에어로v2'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3-07-20 17:51:31
수정 2023-07-20 17:51:31
이지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방수 기능성을 갖춘 퍼포먼스 골프화 'HC 에어로v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HC 에어로v2'는 방수와 투습 기능성을 갖춘 '워터 프루프' 소재를 사용해 신발 안쪽이 물에 젖지 않게 도와준다.
특히, 신발 전체에 신축성과 내구성, 통기성까지 갖춘 에어 니트 소재를 사용했다.
또 '다이얼 핏'을 통해 신고 벗기가 용이하고, 신발끈과 다른 세밀한 조절로 발에 맞게 조정이 가능하다.
밑창에 적용된 '스마트 셀' 기술은 다양한 필드 지면의 굴곡을 완충해줘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켜주며, 접지력과 내구성이 탁월한 '루프 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비에 젖은 필드에서 미끄러짐을 최소화한다.
색상은 라이트 블루와 오렌지로 구성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장마철 방수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를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으로 장마철은 물론, 변수가 많은 필드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a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작년 4분기 영업익 6.5조 ‘어닝쇼크’
- 젠슨 황 "삼성 HBM 새로 설계해야, 성공엔 의심 없어"
- 겹호재 HMM, 커지는 덩치에 인수자 찾기 ‘난항’
- [이슈플러스] 신선식품까지 넘보는 쿠팡…대형마트 "‘그로서리’ 강화"
-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오세철 VS 이한우 ‘맞대결’
- LG전자 작년 매출 87.7조 ‘역대 최대’…4분기는 부진
- 현대차, 美 최초 아마존서 車 판다…“15분 만에 구매”
- 중기부, 수출 피해 中企에 최대 1.5조 지원한다
- 중기부, 첨단 스타트업 1,000개 육성…K-스타트업 실리콘밸리 만든다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 2025’ 티저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