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바로유심, CU·이마트24에서 간편하게 구매…편의성 높여
전국 2.4만여 CU·이마트24 유심 판매…알뜰폰 개통 편의성↑
가입고객 대상 대형마트 상품권 증정 혜택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BGF리테일(CU)과 협업을 통해 KT 알뜰폰 공용 유심인 ‘바로유심’의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21일 밝혔다.
‘바로유심’은 KT와 KT알뜰폰 사업자 고객 구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공용 유심으로 작년 7월 출시 이후 27개 알뜰폰 사업자들이 함께 사용하고 있다.
KT는 이번 협업으로 기존 7,000여곳이던 판매처를 2만4,000여곳으로 대폭 확대했다. 가까운 CU편의점과 이마트24 매장에서 ‘바로유심’을 만나볼 수 있다.
‘바로유심’ 구매 고객은 KT 알뜰폰 사업자의 셀프개통 서비스를 통해 대기없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또한, KT 이용 고객도 매장 방문없이 ‘KT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자급제·중고·해외직구폰 등을 쉽게 개통할 수 있다.
한편, KT는 ‘바로유심’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유심’을 이용해 KT 알뜰폰 회선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3대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최대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KT는 편의점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여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대한 지원과 고객 니즈들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최세준 KT MVNO담당(상무)은 “KT와 KT망 알뜰폰을 사용하는 고객 니즈 및 유심 주문접수·배송, 유심 입점 제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들을 위해 ‘바로유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서비스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유심’에 대한 상세 정보는 KT 알뜰폰 대고객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 LG CNS, 국내 기업 최초로 해외에 AI데이터센터 짓는다
-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주 아테라, 188세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
- 2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업데이트
- 3벤하트, 제이알아이엔씨 맞손…파크골프로 글로벌 시장 공략
- 4LS그룹, 지속가능경영 방점…"스마트 기술로 안전∙환경 선도 "
- 5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6예쁘다한, 외국인 대상 한약·비대면 진료 서비스 론칭
- 7경남도·양산시, '동부양산 시민과의 대화' 개최
- 8인고트 산양유, 출시 1년 맞아 전국 백화점서 오프라인 행사
- 9LG전자, 美 바이어가 직접 뽑은 최고 TV·AV·IT 석권
- 10S-OIL, '구도일'이 미래 비전 감각적으로 전하는 TV 광고 선보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