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구마몬’과 ‘굿라이더·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 실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혼다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자동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2023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안전운전 캠페인(Good Rider & Good Driver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혼다는 2050 글로벌 비전 중 하나로써 ‘교통사고 사망자 제로(zero)’를 목표로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혼다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이번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캠페인 역시 이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많은 팬을 보유한 일본 캐릭터 ‘구마몬’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혼다 굿라이더 & 굿드라이버 캠페인은 모터사이클 라이더 및 자동차 운전자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하여 7월 20일부터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각 이벤트 참여자 또는 수상자에게는 혼다 슈퍼커브 및 구마몬 굿즈, 혼다 정품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안전운전 캠페인에 증정되는 굿즈는 구마몬과의 콜라보 제품들이 포함돼 있다. 스티커2종, 의류 2종, 드립백 커피로 굿즈가 기획됐으며, 귀여운 구마몬이 들어간 굿즈로 혼다와의 콜라보를 완성했다.
굿라이더 캠페인은 ‘안전운전 SNS 영상 숏츠(Shorts) 공모전’, 딜러 및 판매점을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 별도의 미니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MBTI 안전운전 솔루션’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굿드라이버 캠페인의 경우 ‘혼다 센싱 온라인 퀴즈 콘테스트’와 딜러 및 서비스센터 시 참여 가능한 ‘안전운전 퀘스트 챌린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본 캠페인과 상세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혼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체성 이전의 나를 마주하다"…에리카 김 개인전 'CODE OF ME' 개최
- 케이그라운드벤처스, 에너지와 AI 융합 생태계 구축 본격화
- 롯데물산, ‘2025 mom편한 해피박스’로 서울 미혼한부모 지원
- 한양여대, 이노에이아이와 산학협력…AI 시대 실용음악 교육 혁신 나서
- [인사] 무신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서 레트로 K라면 공개
- 테이블링, 네이버 검색 내 실시간 빈자리 정보 제공…"매장 운영 효율 강화"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 현대차 아이오닉 9, 獨 전문지서 전동화 SUV 비교 평가 우수 성적
-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나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바가지 택시에 경고장
- 2"정체성 이전의 나를 마주하다"…에리카 김 개인전 'CODE OF ME' 개최
- 3경주시,‘2025 시니어 건강리더 성과대회’개최
- 4조지연 의원, 불공정채용 근절·산업재해 예방 위한 개정안 대표발의
- 5경북도, 농식품부 공모 5개소 중 2개소 선정
- 6경북도, 아이돌봄서비스 전국 1위 품질 입증...우수기관 ‘최다’ 선정
- 7경북도, 제62회 무역의 날 맞아 ‘61개 수출 탑’ 수상
- 8경북도, 국내 대형 유통사와 ‘입점데이’ 성황리 개최
- 9경북도, 북극경제이사회와 북극 발전 위한 양해각서 체결
- 10경북도, 영천 임대형 스마트팜 준공...청년 스마트팜 창업 요람 역할 기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