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후지필름몰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한국후지필름㈜이 후지필름몰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후지필름몰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선물할 제품을 고르고,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선물’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 수령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메시지를 함께 작성하면 선물이 가능하다.
특히 메시지를 받는 사람에게는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알지 못해도 편리하게 선물을 할 수 있다.
선물 가능한 상품은 인스탁스 미니12를 비롯해 미니에보, 와이드 링크, 스퀘어 링크, 인스탁스 필름, 클래식 포토북 등으로 제품군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선물하기 주문에서만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에 선물하기로 주문하면 받는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패브릭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스탁스 제품의 경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인기가 높았다”며 “많은 분들이 선물 아이템으로 찾아 주시는 만큼 한국후지필름 몰에서도 손쉽게 선물하실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휴가 필수템 특별 할인, 인스탁스 리플레이 썸머 패키지 출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 개원 43주년…"필수의료 제공에 최선"
- GC녹십자, ‘헌터라제ICV’ 국내 품목허가 신청
- 한국MSD, 21가 성인 전용 폐렴구균 백신 ‘캡박시브’ 국내 허가
- 25대 서울성모병원장에 비뇨의학과 이지열 교수 임명
- 연세사랑병원, 유수 해외 병원들과 MOU 체결
- “코로나19, 불면증 환자 수면제 사용 증가시켜”
- 연세암병원, 로봇 유방수술 1000례 세계 첫 달성
- 가톨릭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민창기 교수 임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