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탁재훈의 압박면접’ PPL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3-08-03 15:24:26
수정 2023-08-03 15:24:26
정의준 기자
0개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인기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서 제작하는 ‘탁재훈의 압박면접’프로그램에 지난 달 31일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는 최근 스타크래프트 여신, 고해형 등으로 불리고 있는 배우 이시아가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치킨마루 메뉴 및 무항생제 인증 닭에 대한 내용과 함께 츄리플세트, 소떡소떡, 통새우치킨볼 구성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소개됐다. 이 외에도 닭가슴살 드립 등 재미있는 콘텐츠로 조회수 100만을 기록했다.
치킨마루의 3가지 맛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 인기 사이드 메뉴인 소떡소떡과 통새우 치킨볼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5일까지 어플 ‘그립’을 통해 한정수량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 구매 후 전국 치킨마루 매장에서 교환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가맹점 매출활성화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최근 인기 유튜브 채널인 ‘노빠꾸 탁재훈’ 채널에 PPL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무항생제 닭이라는 좋은 원료로 만들지만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제공하는 치킨마루를 많은 고객분들이 알아주고 찾아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심비 브랜드로 19년째 운영되고 있는 치킨마루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OIL, 청년도약 멤버십 신규 가입…"청년 고용 해결"
- 2이재호 감독 ‘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서 국회의원상 수상
- 3‘2025 고창군 체육인의 밤 행사' 성료
- 4심덕섭 고창군수 “12·3 비상계엄 명명백백 밝혀져야..화합·번영하는 고창 만들 것”
- 5정장선 시장, KAIST 학과장 회의서 지역 미래비전 밝혀
- 6의왕시, 신규공직자 조직 적응 '적극 돕는다'
- 7안산시, 경제사절단과 로봇산업 국제교류·투자유치 나서
- 8용인특례시, ‘국제안전도시’ 인증 시동
- 9인천시, 법제화로 한강하구 지속 관리 방안 모색
- 10영남이공대, ‘AI 시대 제테크 활용법’ 생활밀착형 특강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