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개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드래곤플라이가 FPS 게임 스페셜포스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대회를 6년 만에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대회는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3일부터 8월 20일까지, 18일간 접수를 진행한다. 15세이상 스페셜포스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대회는 5인 1팀 구성으로 5대5 단체전으로 2개의 오프라인 지역예선을 통해 각 지역에서 2개 팀을 선발한다. 각 지역 예선으로 선발된 4개의 팀이 서울에서 최종 결선을 진행한다.
지역 예선 참가팀에게는 스페셜포스 총기 아이템을 증정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스페셜포스 굿즈와 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진행 일정은 8월 26일 부산∙경남권의 예선전을 시작으로 9월 2일 수도권 예선전을 진행한다. 9월 16일 서울에서 진행되는 결선전은 스페셜포스의 e-Sports 전성기를 대표하는 온상민 해설과 정소림 캐스터의 중계로 드래곤플라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방송된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내년 20주년을 맞이하는 스페셜포스를 긴 시간 동안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해주신 대원들에게 감사하다”며, “6년만에 오프라인 썸머 토너먼트 대회인 만큼 대회를 위해 별도의 총기 제작과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단통법 폐지안·AI 기본법' 국회 본회의 통과
- 2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신년행사 '흥겨운 새해馬중' 개최
- 3한국마사회,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수상
- 4“4,000만 이웃 연결”…당근, ‘모임’ 가입자는 전년比 3배↑
- 5BMW그룹코리아, 'AI 기반' 고객 의견 분석 시스템 도입
- 6마뗑킴, 코치와 한정판 컬렉션 출시…“글로벌 프로젝트 본격 가동”
- 7메가MGC커피, 겨울 시즌 ‘피넛츠 카페라떼’ 출시
- 8한국타이어, 대전서 노인복지관 연말 물품 전달식
- 9롯데 화학군, 반도체 소재 1,300억 투자…"스페셜티 강화"
- 10풀무원,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 론칭…“일상 속 영양 관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