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창립 67주년 고객감사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박규화)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57년 명동의 작은 양화점에서 출발한 제화그룹 엘칸토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엘칸토(ELCANTO)’와 함께 2030 타깃의 온라인 브랜드인 ‘인텐스(INTENSE)’, 컴포트 슈즈 브랜드 ‘마쯔(MAZZ)’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화감과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서 엘칸토는 푸짐한 경품과 쿠폰 및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쯔와 인텐스 제품 증정하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와 생일 쿠폰, 결제 금액 적립금을 페이백 혜택으로 제공하는 ’67 더블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엘칸토의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공식 SNS에서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 쇼핑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규화 대표는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지금까지 걸어온 67년과 앞으로의 67년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잡화를 넘어서 전체 패션 시장의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3단계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2023년 이커머스 목표 매출 300억 및 브랜드 전체 연간 매출 820억 원 돌파를 목표로 점당 매출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이앤씨, 하이엔드 인테리어 '아틀리에 에디션' 공개
- 2남원서 울려 퍼진 판소리의 혼, 제33회 금파 강도근 대회 성료
- 3남원에서 걷는 4km의 행복…구룡폭포길에 가을이 물들다
- 4현대百, 무역센터점서 ‘귤냥이와 친구들’ 팝업스토어 운영
- 5광주 첫 당구월드컵, 조명우 우승…세계 1위 등극
- 6담양군, '제7회 대한민국 솔라리그' 최우수상
- 7“AI로 현실문제 해결”…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성료
- 8하슬라아트월드, ‘강릉 겨울 가볼만한곳’ 주목
- 9하츠, 욕실 전문 브랜드 '하츠바스' 전국 50개 대리점 돌파
- 10"남원시민 5천 명이 뭉쳤다" 남원시민체육 화합한마당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