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창립 67주년 고객감사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박규화)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57년 명동의 작은 양화점에서 출발한 제화그룹 엘칸토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엘칸토(ELCANTO)’와 함께 2030 타깃의 온라인 브랜드인 ‘인텐스(INTENSE)’, 컴포트 슈즈 브랜드 ‘마쯔(MAZZ)’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화감과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서 엘칸토는 푸짐한 경품과 쿠폰 및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쯔와 인텐스 제품 증정하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와 생일 쿠폰, 결제 금액 적립금을 페이백 혜택으로 제공하는 ’67 더블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엘칸토의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공식 SNS에서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 쇼핑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규화 대표는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지금까지 걸어온 67년과 앞으로의 67년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잡화를 넘어서 전체 패션 시장의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3단계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2023년 이커머스 목표 매출 300억 및 브랜드 전체 연간 매출 820억 원 돌파를 목표로 점당 매출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EGFR 변이 폐암에 ‘렉라자+리브리반트’ 병용 요법…3년 생존율 60%"
- 중앙대병원, 로봇심포지엄 성료…로봇수술 최신지견 공유
- 난청과 헷갈리는 ‘성인 청각신경병증’ MRI 기반 진단 방법 나와
- 서울성모병원, 아태지역 첫 ‘단일공 비뇨기 로봇수술’ 1000례 달성
- 고려대 의대, 과기정통부 25개 과제 선정…연구비 45억 원 수주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암·치매 진단 5분 만에…강남성심병원, 3세대 디지털 PET-CT 운영
- '러닝 열풍'에 나도 도전? 약이 될 때, 독이 될 때
- '이상지질혈증 패싱'은 언제까지…고혈압·당뇨처럼 제도적 지원을
- 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전틱 AI 시대 본격화”…삼성, AI로 새로운 가능성 연다
- 2오너 3세 합류에도…1조 자기자본 힘겨운 LS증권
- 3코인원,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코인 빌리기' 출시
- 4'GA 5위' 굿리치 매물로…보험사 GA 확장 경쟁 불붙나
- 5NC AI, 자체개발 LLM 기술력 인정…독자생존은 과제
- 6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높여…속도조절론 부응
- 7빗썸, 모바일신분증 민간앱 인증 확대 적용
- 8中企중앙회-쿠팡 '로켓배송'에 홈앤쇼핑 제품 태운다
- 9대구광역시, 2025년 대구 스타기업 13社 선정…지역경제 선도할 새 주역 발굴
- 10“소형 조선사 수주 경쟁력 높인다”…무보, 금융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