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창립 67주년 고객감사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대표 박규화)가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57년 명동의 작은 양화점에서 출발한 제화그룹 엘칸토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제화 브랜드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엘칸토(ELCANTO)’와 함께 2030 타깃의 온라인 브랜드인 ‘인텐스(INTENSE)’, 컴포트 슈즈 브랜드 ‘마쯔(MAZZ)’를 함께 전개하고 있다.
특히 편안한 착화감과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서 엘칸토는 푸짐한 경품과 쿠폰 및 적립금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으로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쯔와 인텐스 제품 증정하는 ‘고객감사 퀴즈 이벤트’와 생일 쿠폰, 결제 금액 적립금을 페이백 혜택으로 제공하는 ’67 더블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엘칸토의 인기 제품을 균일가로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공식 SNS에서는 스토리 참여 이벤트, 엘칸토 공식 홈페이지 쇼핑지원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규화 대표는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지금까지 걸어온 67년과 앞으로의 67년은 확연히 다를 것”이라며 “잡화를 넘어서 전체 패션 시장의 변화의 선두에 설 수 있도록 3단계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칸토는 2023년 이커머스 목표 매출 300억 및 브랜드 전체 연간 매출 820억 원 돌파를 목표로 점당 매출 극대화를 위한 디지털 퍼포먼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변하지 않는 ‘사람의 무늬’를 찾아서
- 2부산 기장군, '어르신 목욕이용권 지원사업' 지원 대상 확대
- 3美 통관 강화에 소포 파손·폐기·배송지연 속출
- 4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노동 착취' 관행 겨냥…업계 반발
- 5연말 개인 매수세 美지수 ETF에 집중…산타 랠리 기대감
- 6중국어선 불법조업에 강력 대응…담보금 최대 10억
- 7렛츠런파크 부산, '말의 해' 맞이해 전시관 헤리티지홀 선봬
- 8中 완커, 7000억대 채무상환 30거래일 유예
- 9은·백금 사상 최고가 경신…금리 인하 기대에 귀금속 시장 급등
- 10SPC삼립 시화공장 사고 수사 해 넘긴다…관련자 조사 마무리 단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