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3-08-16 17:18:35
수정 2023-08-16 17:18:35
정의준 기자
0개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출시 초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브제가 추구하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제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3월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초보 그루밍 고객을 위해 자사몰 내 ‘스타일 가이드’ 영상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 부천세종병원, 캄보디아 현지서 ‘찾아가는 해외 의료나눔’ 펼쳐
- AI가 '의사 눈' 보완…내시경 정확도 높인다
- 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 2강원특별자치도,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참석… “남겨진 이들의 삶을 지켜야 진정한 보훈”
- 3남원시,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4남원시, 가축경매시장 플랫폼 준공식…스마트폰·PC 거래 가능
- 5이병수 삼덕전기(주) 대표이사, 순창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 6장수군, 제70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7임실군, 소규모 미등록 토지 정비사업 본격 추진
- 8순창군, '제5회 순창고추장배 유소년 야구대회' 유치…지역경제 들썩
- 9장수군, '행복마차로 사각지대 ZERO 행복장수 만들기' 추진
- 10임실군, 관촌 사선대 '임실엔치즈하우스' 오픈…카페와 치즈·로컬푸드 갖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