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3-08-16 17:18:35
수정 2023-08-16 17:18:35
정의준 기자
0개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출시 초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브제가 추구하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제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3월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초보 그루밍 고객을 위해 자사몰 내 ‘스타일 가이드’ 영상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