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3-08-16 17:18:35
수정 2023-08-16 17:18:35
정의준 기자
0개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출시 초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브제가 추구하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제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3월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초보 그루밍 고객을 위해 자사몰 내 ‘스타일 가이드’ 영상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