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스틱 파운데이션’ 누적 판매량 85만개 돌파
문화·생활
입력 2023-08-16 17:18:35
수정 2023-08-16 17:18:35
정의준 기자
0개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대표 박정하)가 자사 인기 제품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이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 3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춘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특히 2중 코어 구조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극세모 브러쉬가 장착돼 눈 및,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해당 제품이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간편한 사용법과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로 출시 초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꾸준히 사랑받아 지난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85만개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남성 그루밍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오브제가 추구하는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이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은 덕분인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제는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 3월에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초보 그루밍 고객을 위해 자사몰 내 ‘스타일 가이드’ 영상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 본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매장 리뉴얼 및 신규 입점
- 2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3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4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5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6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7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8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9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10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