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마일스, 배우 ‘고아라’와 함께한 TV CF 공개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애드마일스’의 전속모델인 고아라와 함께한 새로운 콘셉트의 TV CF를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배우 고아라는 애드마일스를 상징하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상큼하고 톡톡 튀는 안무와 CM송 노래까지 직접 선보이며, ‘하루 한 팩 애드마일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애드마일스의 새로운 CF는 지난 25일부터 TV는 물론 지하철,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고아라는 최근 박훈정 감독의 신작 영화 ‘귀공자’에서 윤주 역으로 활약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배우 고아라의 밝은 에너지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통해 애드마일스의 차별화된 특장점과 가치가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건강 솔루션, 진심이 담긴 제품과 서비스, 꼼꼼하게 준비된 정보와 가이드로 '나의 건강 길잡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애드마일스의 대표 멀티팩 영양제 '오피스팩'은 꼭 필요한 건강 성분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 직장인을 위한 20가지 복합 기능성을 담아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