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영어 ‘헬로 디디'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수상
문화·생활
입력 2023-08-31 08:58:41
수정 2023-08-31 08:58:41
정의준 기자
0개

헬로 디디(Hello DD)가 ‘2023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유아교육 부문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헬로 디디는 지난 1985년 설립된 영어 교육 기업 헬렌도론 에듀케이셔널 그룹(HDEG)이 모국어 습득 방식을 바탕으로 개발한 0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의 영어 프로그램으로 친근한 캐릭터와 세계 여러 나라 친구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숙한 언어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헬로 디디는 음악적인 공감과 부모와의 유대감을 키워주는 영어의 첫걸음 단계인 서니(Sunny),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와 문장을 익히는 디디(Didi), 세계 여러 나라의 명작 동화를 주제로 나와 가족, 이웃, 사회 속 표현 언어를 즐겁게 배우는 폴리(Polly) 단계로 이뤄져 있다.
키즈에이원 관계자는 “헬로 디디는 2020년 출시 후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 영어 교육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