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가을 맞아 위스키 페어링한 빙수 ‘빙스키’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가을을 맞아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맛있는 음식과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계절별 빙수와 그와 잘 어울리는 주류 조합의 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여름에는 제철 과일로 만든 애플망고빙수와 와인과의 조합 ‘빙바인(빙수+와인)’을 선보였으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함께 위스키를 페어링한 ‘빙스키(빙수+위스키, Bingski)’ 세트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는 우유얼음 위에 지리산 벌집꿀을 통으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밀라노 코바 커피를 더했으며 빙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말차·바닐라 아이스크림, 단팥, 블루베리, 카카오닙스 비스킷을 함께 제공한다.
‘빙스키’ 세트의 주류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 2종으로 준비했다. ‘빙스키’ 세트에는 글렌피딕 15년, 글렌리벳 15년이 각 1잔씩(30ml) 제공된다.
‘허니콤 아포카토 빙수’와 위스키 2잔로 구성된 ‘빙스키’ 세트는 서울신라호텔 1층 ‘더 라이브러리’에서 오는 4일부터 판매하며, 오는 12월부터는 제철 과일로 만든 딸기 빙수와 샴페인을 페어링한 ‘빙버블’(빙수+샴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플래그샵, 소형 숙박체인 무인스토어 시장 공략 본격화
- 2엽기떡볶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 3몰바니, 올리브영 9월 올영세일 참여
- 4리브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공식 입점
- 5용인 SK하이닉스 클러스터 수혜 ‘더큐브원삼’, 미래가치 주목
- 6경북대치과병원 보건의료인 하용우 씨, 대구광역시장상 수상
- 77월 산업활동 ‘트리플 증가’…소비·투자·생산 모두 반등
- 8롯데리츠, 내년 배당수익률 7%대 예상…목표가↑-NH
- 9한국타이어, 대전시 목상동 주민공동 목욕탕 확장 준공식
- 10'원자로 열수력 국제학술대회', 20년 만에 부산서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