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3-09-08 17:13:15
수정 2023-09-08 17:13:1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키아프 서울은 올해로 22번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아트 마켓 행사다. 올해에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총 20여개국 약 210개 화랑이 참가, 작가 1300여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키아프 서울 측은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제조 과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녹차와 홍차, 사탕수수 원당을 주재료로 506시간 동안의 제조 과정을 거쳐 만드는 프리미엄 웰빙 음료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트페어 협찬을 통해 국내 미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 롯데손보-LG헬로비전, 금융사기 보장 알뜰폰 요금제 출시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선발
-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 2한빛-나노 발사 또 연기…이노스페이스 "기술 점검"
- 3日금리인상에도 엔저…유로 대비 엔화 가치 역대 최저
- 4'올해 최고 청약경쟁률' K-어묵 삼진식품 상장
- 5라셀턴 발톱 세럼, 소비자 평가 기반 브랜드 6관왕 성과
- 6주유소 기름값 2주 연속 하락…"다음 주도 내릴 것"
- 7영천시, 올해 청년정책 추진 성과 종합 점검. . .2025년 영천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회의 개최
- 8영천시, ‘2025년 미래영천포럼’ 최종 보고회 개최
- 9영천시, 2025년 경상북도 투자유치대상 ‘우수상’ 수상
- 10김천시, 미래산업 대전환에 돛 올리다. . .‘친환경 미래차 부품전환 지원센터’ 착공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