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3-09-08 17:13:15
수정 2023-09-08 17:13:1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키아프 서울은 올해로 22번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아트 마켓 행사다. 올해에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총 20여개국 약 210개 화랑이 참가, 작가 1300여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키아프 서울 측은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제조 과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녹차와 홍차, 사탕수수 원당을 주재료로 506시간 동안의 제조 과정을 거쳐 만드는 프리미엄 웰빙 음료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트페어 협찬을 통해 국내 미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Eco-Grid 당진 프로젝트’ 추진 투자 협약 체결
- 2“나는 아바타스타 슈”…해태제과, '슈' 생일파티 팝업스토어 개최
- 3중견車 3사 ‘희비’…한국GM ‘파업 전운’ KGM·르노 ‘신차 기대’
- 4완주·전주 통합 갈등 ‘최고조’…완주는 삭발 투쟁
- 5주건협, 유공자 주택 보수 참여업체에 포상
- 6강세장에도 온기 못 받는 IPO 시장
- 7“한국형 챗GPT 만든다”…‘K-AI’ 개발 공모 시동
- 8에이스침대 안성호, 두 아들에 또 지분증여…승계 수순?
- 9삼성물산·대우건설, 개포우성7차 재건축 ‘2파전’
- 10LG유플, 5초만에 피싱 잡는다…홍범식號 AI 첫 결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