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B글로벌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키아프 서울 공식 스폰서 선정
증권·금융
입력 2023-09-08 17:13:15
수정 2023-09-08 17:13:15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글로벌의 자회사 프레시코는 자체 음료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Kiaf SEOUL)’의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22회 키아프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동안 VIP라운지 이용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키아프 서울은 올해로 22번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아트 마켓 행사다. 올해에는 오는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며 총 20여개국 약 210개 화랑이 참가, 작가 1300여명의 작품을 선보인다.
키아프 서울 측은 오랜시간 정성들여 만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의 제조 과정에 깊은 인상을 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공식 협찬 음료로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유기농 녹차와 홍차, 사탕수수 원당을 주재료로 506시간 동안의 제조 과정을 거쳐 만드는 프리미엄 웰빙 음료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트페어 협찬을 통해 국내 미술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 슈퍼 아트 컬렉터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세계인들에게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hyk@seadai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 은행권 '2兆 ELS 과징금' 제재심 보류…불확실성 지속
- 현대카드,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바우처 서비스 개편
- NHN페이코, 멤버십·오더 솔루션 제공…공차 전용 앱 전면 개편
- 롯데손보-LG헬로비전, 금융사기 보장 알뜰폰 요금제 출시
- 롯데카드, 띵크어스 파트너스 3기 선발
- 우리카드, 서울아트쇼 관람권 단독 할인 이벤트 진행
- 골드앤에스 시원스쿨랩, ETS 토플과 파트너십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2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3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4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5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6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7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8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 9임미애 국회의원, 2025년 국정감사 ‘5관왕’달성
- 10대구대 박물관, 문체부 대학박물관 진흥지원사업 ‘최우수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