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 2024 항공기정비 고교위탁과정 및 학위과정 신입생 모집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가 2024학년도 항공기정비 고교위탁과정 및 전문학사 학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2년 설립된 인하항공은 32년 전통 항공정비분야 특화교육으로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보다 빠르고 확실한 취업의 길을 안내하고 있다.
항공기정비 고교위탁과정은 항공정비사, 항공부사관의 초석을 쌓는 과정으로 현재 고교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고등학교 3학년 1년의 기간 동안 교육비가 국비로 지원되며, 항공정비 이론과 실습교육 병행, 항공정비기능사 자격증 취득, 교내 국가자격 시험장에서 응시가 가능하다.
전문학사 학위과정은 항공정비 및 항공부사관에 관심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항공정비사 면허과정과 항공부사관 학위과정으로 나누어 모집을 진행한다.
항공정비사 면허과정은 항공정비전공 전문학사 취득과 항공정비사 면허 및 항공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본교 면허과정 이수 시 항공정비사 면허작업형 실기시험 면제 혜택이 있다. 기종교육 A320F, A330 한정면허 연계가 되며 공군부사관 특별전형 지원도 가능한 실무 중심의 실습 교육이 이루어진다.
항공부사관 학위과정은 1년 6개월인 3학기 만에 항공정비전공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고 항공기술부사관 합격을 할 수 있다. 항공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임관 후 장기복무 관리 및 항공정비사 면허 취득을 지원한다.
또한 항공기정비 고교위탁과정은 항공사 취업이나 항공부사관 임관 시 분야별 자격증 가산점이 부여된다. 전문학사 학위취득과정은 1년 6개월인 3학기 만에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해 빠른 졸업 및 조기 취업으로 시간과 학비를 절약할 수 있고 학위과정은 9월 22일까지 등록 시 장학금 혜택도 주어진다.
인하항공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항공정비 분야에 관련된 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이에 특화된 진로 로드맵을 제안하며 빠르고 확실한 취업의 길을 제시하고자 이번 교육과정을 마련했으니 많은 예비 신입생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