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두드림 프로젝트' 영상 캠페인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3-09-18 11:18:07
수정 2023-09-18 11:18:07
정의준 기자
0개
제스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두드림 프로젝트'의 영상 캠페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두드림 프로젝트'는 지난 5월 진행했던 '마음의 소리' 이벤트의 후속 프로젝트이다. ‘마음의 소리’는 부모님에게 하지 못한 마음속 이야기를 메시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만의 목소리를 담은 안마의자를 제작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제스파는 이벤트 당첨자의 음성을 안마의자의 AI 음성으로 탑재, 세상에 단 한 대 밖에 없는 안마의자를 특별 제작해 선물했으며, 해당 내용을 '두드림 프로젝트 영상'으로 담아 유튜브 채널을 공개했다.
성진영 제스파 대리는 “두드림 프로젝트는 '편안한 몸은 편안한 마음에서 온다'는 제스파의 철학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제스파는 두드림 프로젝트 영상 캠페인과 더불어 추석 맞이 특별전을 진행중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프로모션에서는 소형 안마기기부터 대형 안마의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댓글
(0) 로그아웃